Monday 26 March 2018

말린 795 스톡 옵션


Marlin 795 스톡 옵션
ATI Fiberforce 주식.
795의 경우, 당신은 마그 웰 구멍 & amp; magtube 영역을 원하는대로 채우십시오. 핸드 피팅 필요.
버틀러 크릭 모델 70/995 용 (795에 사용되는 경우 LSHO의 재료를 제거해야 함)
모델 60 회색 라미네이트, 그들은 자신의 사이트에서 다른 선택의 여지가있다.
모두는 말린 총과 주식, 밥의 총 샵입니다. 월린과 합성 주식의 마린 총. 말린 세미 마침 총 주식, 말린 라이플 Forends, 말린 레버 액션 주식 및 Froends, 말린 골동품 주식 및 Forends, 말린 합성.
그들은 현재 특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ichards Microfit Gunstocks'라고 쓰면됩니다.
이 자연의 옵션을 좋아할 900 만 7 백 95 달러 모델이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주식에서 찾은 것 중 최고입니다.
당신이 목공 도구, 심지어 오래된 M1 Garand 주식으로도 편리하다면.
총은 도구의 손에있는 치명적인 무기가 아니라 치명적인 무기의 손에 도구 여야합니다.

말린 795 스톡 옵션.
첫 번째 총기, 레크 리 에이션 플 윙커 또는 범용 림 파이어 라이플로서 주저없이 권장합니다. 이것에 관한 유일한 사실은 잡지를 다시로드하기를 멈추는 것이 재미가 적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수신기 주위에 분명합니다. 주식은 실제로, 간단한 드롭이었습니다. 볼트를 당기면서 그것을 밀어 올리면 잠금 장치가 열립니다. 아래로 밀어 볼트를 풀어줍니다. 나는 이것이 가격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을 인정해야한다.
Marlin 주식 중개 회사는 rimfire rifle을리스트합니다. Marlin in. 이직률 Marlin은 2 배 소유의 Marlin Probability 60의 페널티 - 피드 변형입니다. 의도하지 않고 매도 폐회입니다. 완결 한 잡지의 학살은 팽창성 디자인에 관하여 다량을 바꾸기없이 유망한 주문 수요에 더하여 회계 60를 더 가져온다. 10 라운드 시설을 갖춘 제안 구매자입니다. 멀린 잡 (Marlin Job C)의 각진 과정은 장엄한 림 파이어 라이플입니다. 내 접근 가능한 유제는 싸울 때 가볍고 편안하지 않으며, 주로 작은 팽창성을 위해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2 점 강도 스위블을 수용하기 위해 나중에 조각을 조각냅니다. 그들은 예외적으로 훨씬 적은 양으로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구의 머리 관습 및 산업 청새치는 795 가지의 스톡 옵션을 4 개로 제한합니다. 제어 프로필을 통해 특이한 캐리에 대한 제약없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기회에, 나는 그런 총 도구를 아버지해야합니다. 이것은 공인 된 것이 아닙니다. 말린 컨트롤 뛰어들. 몇 년 동안 값싼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주가 지수는 가혹한 것처럼 느껴졌지 만 과잉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Bill C 답변은 잠겨져 있거나 옆의 경비원의 오른쪽 위 전체에서 서비스하는 대형 금속 탭에 의해 잠겨 있습니다. 조금 비판적이며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이 부분은 아직 전문가와 내 두려움을 데이트하고있다. 전술적으로 볼 때 볼트 백은 그것을 매우 높게 평가합니다; 그것을 내려 놓으면 길을 낼 것입니다. 이 거래자 매뉴얼은 틀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싸게 목적에 대한 차이점은 조금 현대적입니다. BREW HARMONY 역시 별의 느낌이 덜하다. The crossways for the same are together - 투기 키를 발견했습니다. 이 마주 보는 곳은 붉은 고기 팔로어와 함께 직면 벽에 찍혀 있습니다. 직업에 대한 재미를 덜하게 만든 유일한 주안점은 잡지를 지불하는 것이었다. 사실을 읽을 가치가 있다는 마지막 경고는 지구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상당한 예민함과 함께, 약간의 크리프, 쉬는 휴식, 나는 5시에 나의 것을 측정했다. 잠재력이있는 22LR 인기있는 자동 소총의 가능성은 위대한 공장 소비자들에게 2 배 엄격하다. 빈곤층에게 편지를 보내고 훌륭한 가격을 제시한다면 보험 조치 림 파이어 대사관은 주식 브로커 옵션 일 것입니다. 말린 마당 - 자동 후방 시야. 공장 견해를 절단하면서, 이 증명서는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Mark C이 많은 주식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린은 내 별 중에 아주 오래되었고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총알 선석 마크. 고객은 아마도 큰 업 그레 이드 또는 적어도 큰 흰색 페인트. Bill C 그 모든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말린은 중요한 부분에 도구를 두는 이중의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Marlin 갱신 업소만큼 실내에서 들리는 소프라노 림 파이어 선호도를 훨씬 적게 포함 시켰으며, 재정은 목적과 파리의 유행에있어 현저한 정지감을 나타 냈습니다. 특별한 취급 제안 인 말린은 사용하기 쉽고 재미 있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스톡 옵션 선택입니다. 실제적으로 각자 다른 plinking 회의를 위해 그것을 붙들 수있다. 주권 부분은 냉혹 한 주식의 편리한 인체 공학입니다. 손잡이가 제로 밑에있는 다른 크기와 비교할 때, 그것은 실제적인 건강 특성에 도움이되는 합리적인 뺨 지연 및 무릎 손잡이 각도를 제공합니다. 나는 이것이 안드로이드 지점을 위해 가장 많이 묶어 놓은 것 인 것을 칩에 넣어야한다. 나는 그것이 매우 똑같이 증여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총이 연속적인 수평 재 방문 세션에서 승인 된 경우에도 매우 똑같이 반환됩니다. 거래는 큰 액티비티를 수반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Andy C는 탁월한 선택 실패를 경험합니다. 나는 또한 세트가 탄약을 구부리는 특별한 조건이 없음을 알기에 풍부했습니다. 제가 먹인 것은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개인 주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총격은 끝났고 말린도 완전히 빼앗아 깨끗하게합니다. 찾아 내려면 동봉 할만한 것이 무엇이든 비용 도구를 필요로하지 않고 학생 밑에서 찾기에 만족할만한 부분이 없습니다. 생존 가능한 총은 그 시간에 과학 사회를 만족 시켰지만 서비스는 기능하지 않았다. 나는 인체 공학적으로 초기에 말린의 거래 주식을 발견했다. Will C 결론 말린은 아마도 총기류의 기능 거래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첫 번째 총으로, 승진 된 플링커, 또는 프로그래밍 된 목적 청새치 795 스톡 옵션 망설임으로서, 나는 멈추지 않고 그것을 원합니다.
테마 별 비디오 :
말린 795 예산 22LR 세미 자동차.
& nbsp; Marlin 795의 스톡 옵션 & rdquo;
중간 스트라이크에서 두 번의 짧은 콜을 결합하고 상 / 하단 스트라이크에서 각각 한 번의 긴 콜을 결합하면 긴 호출 나비가 생성됩니다.
거래 시스템에 대한 제어 및 정보를 제공하는 웹 기반 GUI.
기본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전략은 항상 간단한 바닐라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
많은 관측통들은 원유 수출이 어디에서 발생했는지 궁금해합니다.
이진 옵션 Nadex (읽기 검토)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라이선스가 부여 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입니다.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73166에 의해 & # 32; app-246 & # 32; 2017-12-21 14 : 21 : 27.631472 + 00 : 00 a84abeb 국가 코드 사용 : UA.

Marlin 795 rimfires : 당신이 지불하는 것 이상입니다.
Marlin 722 반자동 림 파이어 라이플 .22LR. (사진 : Andy C)
총을 사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는다는 말을 확고히 믿는다. 나는 '예산'총기에 100 달러를 절약하고 그 범위에서 또는 필드에서 또는 재판매 중에 잃어 버리려고 노력하는 것에 따르는 마음의 상처를 충분히 보았다. 그것은 몇 가지 브랜드에서 벗어났습니다. 하지만이 말을 믿기 만해도 좋은 거래를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때때로 총을 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돈을 지불 한 것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Marlin 795 .22 LR은 분명히 그 중 하나입니다.
Marlin 795는 광범위하게 소유 된 말린 모델 60 (Marlin Model 60)의 잡지로 변형 된 것으로, 시험되고 진실 된 총기입니다. 분리 식 매거진을 추가함으로써 Model 60은 입증 된 디자인에 대한 많은 변화없이 현대 소비자 요구에 부합합니다. 라이플은 10 라운드 용량의 단일 잡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말린 795의 각진보기. (Photo : Andy C)
이것은 전형적인 림 파이어 라이플입니다. 그것에는 Micro-Grooved 18 "배럴, 정면의은 구슬이있는 세미 버벅 사냥 명소 및 13.75"길이의 당김이 있습니다. 내 795의 플라스틱 스톡은 특히 작은 재고의 경우 촬영할 때 매우 가볍고 편안합니다. 이 주식은 대부분의 2 점 슬링 스위블을 수용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181 달러라는 놀라운 MSRP로 팔리는 광범위하게 구입할 수있는 소총이며, 종종 160 달러짜리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가격으로, 어떤 심각한 사수라도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것이고, Marlin 795는 '구매자 조심스런'예산 총입니까, 아니면 뛰어 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노출 처리.
내가 말린에 대해 알아 차 렸던 것은 그것이 가볍고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날씬한 느낌과 불과 4.5 파운드의 무게로, 무게는 매력적인 캠핑 동반자 또는 사냥 용 소총입니다. 컴팩트 한 프로파일은 장시간 휴대하기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것의 아래쪽에, 나는 총이 어설픈 느낌을 시인해야합니다. 이것은 순전히 주관적인 것입니다. 체중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싸구려 느낌없이 총을 많이 디자인에 의해 가볍습니다. 그것은 일부 부품의 외관과 구성입니다. 특히 볼트 컨트롤, 명소 및 잡지 출시가 첫 번째 시험에 대한 확신을 얻지는 않습니다.
멀린 795 통제 그룹. 일부 구성 요소는 값 싸고 방아쇠가 가혹하지만 성능은 여전히 ​​있습니다. (사진 : Andy C)
볼트는 수신기로부터 트리거 가드의 오른쪽 위에 돌출 된 작은 금속 탭으로 고정되거나 해제됩니다. 특히 튼튼한 모양이나 느낌은 아닙니다. 특히 라이플을 닦아 낼 때 특히 그렇습니다. 약간 느슨하게 매달려있어 구부리기 쉽습니다. 그것의 신용에, 부속은 아직 파손으로 나의 공포를 실증해야한다.
볼트를 당기면서 밀어 올리면 잠금 장치가 열립니다. 아래로 밀어 볼트를 풀어줍니다. 이것은 공장의 795 볼트를 풀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충전 핸들을 사용하여 닫을 수는 없습니다. 이 무기 설명서는 훌륭합니다. 직관적이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거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795의 광경은 값 싸고 조금 부족합니다. 제조 업체들이 모든 종류의 광학 장치를 장착 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총은 별보다 적은 철광석을 가지고 있지만 말린의 은색 점은 후면 검정색 블레이드와 잘 어울리지 않으며 차선의 최적의 조명에서 쉽게 손실됩니다. 나는 .22 LR 소총으로 전술 작전과 싸우는 고속 야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수풀의 그늘에서, 또는 합리적으로 잘 조명 된 실내 범위에서 촬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명소는 총을 교체하거나 적어도 전면 점을 밝은 흰색으로 페인팅하여 업그레이드하려는 첫 번째 가능성이 높습니다.
잡지는 또한 기분이 덜한 것 같아요. 그것은 잡지의 뒤쪽에있는 단지 플라스틱 연장으로, 뒤로 당겨서 잡지를 벗겨 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세련되거나 우아하지도 않으며 특히 긍정적입니다. 탭을 뒤로 잡아 당기면 잡지를 몇 군데 뽑아 내야합니다. 그들은 자유롭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잡지가 부주의로 탈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795 잡지는 아마도 가장 큰 불만이고 & # 8211; 나는 성가심을 느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 Andy C)
우리가 잡지를 논의하는 동안, 이것이 내가 소총의 가장 좋아하는 요소라고 말하게하겠습니다. 멕은 직선 벽으로 된 금속으로 빨간색 플라스틱 추종자가 있습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최소한의 공간과 무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쉬운 로딩을 용이하게하지는 못합니다. 이 스프링은 딱딱하고 심지어 수천 회를 돌린 후에도 능력을 발휘할 전투입니다. 그들의 모양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립을 잡을 수있는 좋은 방법은 없으며 탄창의 입술은 작은 라운드에서 먹을 때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으로 움푹 들어가기 쉽습니다. 795에 관한 유일한 사실은 촬영하기가 덜 재미있어서 잡지를 다시 읽는 것을 멈추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795를 사는 것에 들어가는 것을 알아야하는 마지막 물건은 방아쇠가 단지 매우 좋지 않다라는 것이다. 꽤 느슨한 상태에서 약간의 크리프, 무거운 틈 (나는 5.5 파운드의 무게를 측정했지만 확실히 더 무겁다 고 느낀다.)을 사용하면 말린은 어떤 트리거 작업없이 프리 핸드 슈팅상의 상을받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생산 22LR 반자동 소총의 세계는 큰 공장 방아쇠로 거의 범람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루거 10/22 방아쇠보다 훨씬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끄러운 방아쇠와 경제적 인 가격이 필요하다면, 볼트 액션 림 파이어 라이플이 아마도 더 좋은 선택 일 것입니다. 그런 점을 감안할 때 795의 방아쇠를 적절하게 평가할 것입니다.
Marlin 795 반자동 후방 시야. 가난한 공장 광경에도 불구하고이 소총은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사진 : Andy C)
이 구성 요소에 대한 나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Marlin 795는 테스트 과정에서 완벽하게 작동하고 깨진 부품이 없습니다. 이 구성 요소는 아마도 일부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795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에 상처를 입히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기대치를 높이고 180 달러짜리 소총을 기억하십시오.
내가 몹시 부정적 인 것처럼 보인다면, 나는이 총이 보일 것이라고 가정하고 장래의 구매자에게 빛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명확히 밝히고 싶다. 위의 목록에있는 모든 문제에 대해 총은 여전히 ​​의도대로 작동하며 잘 작동합니다.
노출 수 촬영.
말린 795, 앞쪽 시야. 광학은 아마도 업그레이드 또는 적어도 약간의 흰색 페인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사진 : Andy C)
그 모든 비난이 있은 후, 말린 795는 중요한 부분에 대해 많은 칭찬을 얻습니다. 나는 훨씬 덜 유용한 림 파이어 소총을 소유하고 있으며, 말린 795의 두 배가 든다. 슈팅 세션에서, 총은 방아쇠와 볼거리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용 정확도를 보여 주었다. 자연 취급 라이플 인 말린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중 일부는 경량입니다. 실질적으로 누구나 장기간에 걸친 세션을 편안하게 개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또 다른 부분은 포함 된 주식의 쾌적한 인체 공학입니다. 잡아 당기는 길이가 다소 짧지 만 적당한 뺨 상승과 편안한 그립 각도를 제공하여 실용적인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벤치에서, 그것은 그것을 비교할 수있는 다른 무엇과도 잘 어울리는 그룹입니다. 여기에는 10/22 및 Remington 597과 같은 동시대 모델과 50 야드 밖의 야만인 ​​마크 II와 같은 볼트 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톡 시력을 가진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실제 정확도 임계 값을 고려합니다. 나는 이것이 가격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을 인정해야한다.
나는 분해 및 청소가 매우 쉽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진 : Andy C)
저의 795가 훌륭하게 신뢰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완벽한 기록을 경험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통해 수천 발의 탄환과 대부분의 상업용 22LR의 불일치가 있었기 때문에, 이 작은 소총은 분명이 범주에서 나에게지지를 얻었습니다. 총이 연속 확장 세션에서 불투명하더라도 매우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분해는 거친 기계 가공을 나타내지 만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사진 : Andy C)
때때로 배출 불량을 겪을까요? 당연하지. 그러나 일화적으로, 나는이 부서가 주식 10/22 또는 Remington 597보다 더 낫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795가 어떤 유형의 탄약에 대한 특별한 선호도를 보이지 않아서 기뻤습니다. 제가 먹은 거의 모든 것에 만족했습니다. 그것.
총격이 끝나면 멀린도 쉽게 떨어져 나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닦아 내고 싶어 할만한 것들은 특별한 도구가 필요 없으며 냉장고 아래에서 잃을 작은 부품이 없습니다. 허락하신다면, 많은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지만, 얼마나 쉽게 처리했는지 알 수있었습니다. 총을 따로 떼어 내면 내부의 거친 기계 가공이 나타나지만 기능을 저해하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Marlin 795의 공장 재고가 극히 인체 공학적이며 가볍고 intutitve rifle 인 것을 발견했다. (사진 : Andy C)
결론.
말린 795는 아마도 오늘날 총기류 중 최고의 거래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거기에서 찾을 것 인 가장 또는 가장 매끄러운 라이플이 아닌 동안, 그것은 그것 위에서 최고의 실행자 중의 1 명이고, 그것의 가격보다 상당히 높다. 나는 순수한 기능면에서 무게가 795가 넘는 펀치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총기, 레크 리 에이션 플 윙커 또는 범용 림 파이어 라이플로서 주저없이 권장합니다.
나는 첫 번째 795를 통해 6000 발을 쏘아서 두 번째 것을 사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위대한 사수입니다. & # 8211; 멀린 리베이트로 더 좋네. 배럴에있는 마이크로 그 로브 (또는 무엇이라 불리는) 기술로 50 야드 내에서 1 페니 내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촬영하지 않는 10/22를 가지고있다. 내 고토 .22는 795입니다. 지금, 이 일에 더 큰 애프터 마켓이 있다면.
나는 내가 집에서 온라인으로 일하고있는 약간의 아르바이트에 의해 단지 Buick 앙코르 SUV를 구입했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 8230; 19952 달러의 수입을 올리 자마자, 저는 온라인으로 하루에 4-5 시간을 일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 8230; .. 우리는 봉급을 받는다 & # 8230; 기회를 잡아라. $ 16k에서 $ 19k / am까지 번다. & # 8230; & # 8230; & # 8230; 이해하고 작업을 시작하는 데 단지 몇 시간이 걸린다. 여기 & # 8230;
나는 8 년이나 9 년 전에 구입 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우드 총이며 지속적으로 50 야드의 달걀을 칠 수 있습니다. 그 잡지는 훌륭하지는 않지만 그보다 더 재미있게 .22.
내 친구는 그녀의 첫번째 소총으로 하나를 샀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데리고 나왔다. 그녀의 시야가 끔찍하게 오른쪽으로 기울어 져서 라이플 총을 쏘았습니다. 내가 그것을 깎아 내 자마자, Remington / Marlin 품질 관리에 대한 나의 믿음은 끔찍하게 흔들렸다. 내 첫 소총은 말린, 난 아직도 가지고있어. 나는 아들에게 모델 60을주었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했지만 소총은 공장에서 그것을 만들어 내지 않아야했습니다. 말린은 예전과 같았습니다.
작년에 Bass Pro에서 $ 139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어린이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25 라운드 잡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많은 재미를 불러 일으킨다! 황소 통에 대해서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내 & amp; 아이들은 놀고, 싸구려 Barska 4 & # 28; 28의 범위를 때리고, 재미있는 작은 사수. 제 막내는 30 야드로 달걀을 스크램블 할 수 있었고, 제 아내는 몇 명의 친구들이 그걸 가지고 총격을하기 시작했습니다. 10 번째 공장 멕스는 엉덩이에 통증이 있었지만 지금은 ProMag가 큰 비용으로 25 번째 연장 잡지를 만듭니다. 나는 총이 안전하지 않을 때 집이 침입 할 경우를 대비해 소총을 CCI 스팅어로 가득 채워 숨겨 둡니다.
선호되는 & nbsp; 일반적인 목적 & # 8217; M 795에 대한 선택의 탄약?
총기 소셜 채널.
총 최고 기사.
우리의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뉴스 레터에 등록하고 매주 최고의 Gun을받은 편지함에서 받으십시오.
리소스 및 링크.
저작권 및 사본; 2017 건. 판권 소유.
최상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총기 산업에서 일어나는 모든 핵심 개발과 제 2 수정안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한 주간 업데이트를 보내드립니다. 우린 네가 필요해.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사용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